앱코, 데스크테리어족 겨냥한 WKM02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상태바
앱코, 데스크테리어족 겨냥한 WKM02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가 ABKO WKM02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WKM0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별도의 설치 없이 PC나 노트북의 USB 포트에 하나의 무선 리시버만 꽂으면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바로 사용 가능한 2.4GHz의 무선 타입으로, 10㎡ 내에서 방향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WKM02의 무선 키보드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키감의 멤브레인 방식으로 키의 간격이 넓어 오타 발생률이 적다. 라운드 바디에 어울리는 둥근 키캡은 화이트, 그레이 조합에 핑크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실프 프린팅 및 오일 코팅의 2차 공정으로 글씨가 지워지지 않도록 내구성을 높였다.

또 키보드 F열에 멀티미디어 키를 탑재하여 볼륨조절 및 홈페이지, 이메일, 즐겨찾기 등을 실행할 수 있어 오피스 환경에서의 편리성을 높였다.

WKM02의 무선 마우스 역시 저소음 설계로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며, 좌우 대칭 디자인으로 왼손, 오른손 상관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DPI는 800/1200/1600 세 단계로 사용자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키보드의 AAA 배터리 2개와 마우스의 AA 배터리 1개는 기본 제공되며,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17,900원이다.

앱코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직장 외의 외출을 자제하면서 사무실 책상을 취향에 맞게 꾸미는 '데스크테리어족'이 늘어남에 따라 WKM02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가정용은 물론, 사무용으로도 사용할 것을 고려해 너무 흔하지도, 튀지도 않은 배색으로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