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조용한 카일 저소음 박스축 키보드 스위치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조용한 카일 저소음 박스축 키보드 스위치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0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새롭게 디자인된 신형 저소음 스위치인 '카일 저소음 박스 스위치' 2종을 출시했다.

카일 저소음 박스 스위치는 빠른 반응속도와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카일 박스 스위치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여 정숙한 타건감을 자랑하는 저소음 키보드 스위치다. 특히 정방향/역방향 어느 쪽에서도 키캡 간섭이 없어 커스텀 키보드를 구성할 때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카일 저소음 박스 스위치는 핑크(리니어)와 갈축(넌클릭) 두 종류로 출시된다. 먼저 핑크축은 가벼운 키압 덕분이 구름타법이 가능하고 걸리적거리는 느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입력압은 35g, 바닥압은 45g, 스템 이동거리는 3.6mm다.

한편, 갈축은 기존의 갈축처럼 밸런스가 좋은 키보드 스위치로, 어느 정도의 구분감과 타건감, 부드러움을 모두 지니고 있으면서 소음은 기존 갈축보다 적다. 입력압은 45g, 최고지점압은 65g, 바닥압은 60g, 스템 이동거리는 3.6mm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카일 저소음 박스 스위치는 카일 박스 스위치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음이 적어 사무실, 작업 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또한, 정방향/역방향 어디서든 키캡 간섭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커스텀 키보드 제작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