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K8200' 카일광축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K8200' 카일광축 게이밍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K8200 카일광축 완전방수 크리스탈 투톤 무빙 레인보우 LED 키보드(이하 K8200)를 출시했다.

먼지가 들어가도, 음료를 쏟아도 고장 나지 않는 '물로 씻는 키보드'로 유명세를 탄 K660을 비롯한 앱코의 카일 광축 키보드는 IP68 최고 등급의 완전방수, 다년간 검증된 강력한 내구성, 독보적인 타건감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앱코는 계속하여 카일 광축 키보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출시한 K8200 역시 이에 해당한다.

K8200 광축 키보드는 물로 씻을 수 있는 카일 광축에 오염 물질이 묻어도 쉽게 닦을 수 있는 크리스탈 키캡을 적용해 관리가 용이하며, 화이트 및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투톤 크리스탈 키캡을 통해 투과되는 LED는 가로형의 일반 레인보우 타입과 달리 사선형으로 배치되어 흐르는 듯한 이펙트의 '무빙 레인보우 LED'로 적용해 더욱 세련되게 연출했다.

또 키캡의 높낮이가 다른 스텝스컬쳐2를 적용하여 손목이 편안하며,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탑재하여 축의 뒤틀림 없이 안정적인 타건이 가능하다. 또한, 노이즈 필터가 적용된 케이블로 불필요한 신호 손실을 줄여 정확성을 높였다.

일반 키보드에 비해 불량률이 낮은 카일 광축, 1년간 제공되는 무상 A/S, 그리고 기본 구성품 리무버를 이용해 키캡과 스위치를 빼면 되는 교체 축 방식을 적용하여 키보드에 대해 몰라도 누구나 쉽게 직접 수리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바디에 적용된 톤 다운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ABKO HACKER K8200 카일광축 완전방수 크리스탈 투톤 무빙 레인보우 LED 키보드는 66,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