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프라이버시 커버 장착한 'APC930' 웹캠 출시
상태바
앱코, 프라이버시 커버 장착한 'APC930' 웹캠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1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프라이버시 커버가 장착된 ABKO APC930 FHD 웹캠(이하 APC930)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웹캠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사생활 유출 차단을 위한 웹캠 커버(웹캠 가리개)의 수요도 늘고 있는 가운데 출시된 앱코 APC930 웹캠은 프라이버시 커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별도의 설정 없이 연결 시 바로 작동되어 온라인 학습이나 화상 통화, 화상 회의 등에 유용하며, 앱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는 크리에이터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OBS Studio, XSplit 브로드캐스터 호환)

또 플렉시블 클립형 거치대 설계를 활용하여 PC 모니터, 노트북에 장착하여 사용하거나 하단 홀을 통해 외부 삼각대에 연결 가능하다. 이 밖에도 2년 무상 A/S 및 다양한 해상도 설정, 360도 회전 기능 등으로 더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APC930 웹캠은 초당 30프레임의 Full HD 1080p 고해상도와 두 개의 고감도 스테레오 마이크, 자동 초점 조절(오토포커스) 및 자동 밝기 조절 등의 기능을 탑재한 고사양 웹캠으로, FHD 기반의 높은 스펙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64,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