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몬스타PC' 홈페이지 신규 오픈…월간견적 이벤트도 실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몬스타PC' 홈페이지 신규 오픈…월간견적 이벤트도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1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새로운 홈페이지 '몬스타PC'를 오픈했다. 신규 홈페이지 개설 기념으로 ‘5월 월간견적 대박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로운 몬스타PC 홈페이지는 몬스타기어의 튜닝 기술력이 담긴 화려한 커스텀 수냉PC를 메인 화면에서 감상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몬스타 조립PC, 가츠 모니터 등 신제품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으며, 뉴스/이벤트 정보도 손쉽게 볼 수 있게 제작되었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몬스타기어 유튜브 채널에서 업로드한 다양한 동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몬스타기어가 다채로운 컨셉에 맞춰 제작한 수냉PC는 물론 커스텀 수냉PC 사용법, 그동안 몬스타기어가 참가한 행사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견적문의, 딥러닝/서버 관련 문의는 물론 구매후기도 남길 수 있게 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새로운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5월 대박이벤트도 진행한다. 몬스타PC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다음 '몬기통 월간견적' 영상을 시청하고 좋아요와 응원댓글을 작성한 후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신의 원하는 온라인견적을 견적문의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5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를 통해 ▲몬스타PC 게이밍 35X66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가츠 C27F75 ▲가츠 키보드 ▲가츠 마우스 ▲가츠프로 헤드셋 ▲가츠 LIVE100 사운드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결과는 6월 10일에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