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듀얼코어 서버 호스팅 대중화 시대 연다
상태바
호스트웨이, 듀얼코어 서버 호스팅 대중화 시대 연다
  • PC사랑
  • 승인 2006.12.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서비스 기업인 호스트웨이IDC (www.hostway.co.kr, 대표 김성민)가 듀얼 코어 CPU가 탑재된 서버호스팅 상품을 출시하고 나서, 듀얼코어 서버호스팅 시장의 대중화가 열릴 전망이다.

호스트웨이는 웹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업계를 선도할 만한 서버호스팅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히면서, 싱글코어가 대세인 호스팅 업계에서 듀얼코어로의 전환을 리드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호스트웨이가 이번에 출시한 듀얼코어 IBM 서버호스팅은 기존 싱글 코어에 비해 최대 약 51%향상된 고속의 성능과 높은 확장성을 갖춰 서버자체의 경쟁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최저 월 9만원이면 이용할 수 있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상품이다.

한편 호스트웨이는 IBM 듀얼코어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40만원 상당의 네비게이션, 하드디스크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경품 행사도 활발히 진행함으로써 고사양 서버호스팅 시장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해 줄 수 있을 전망이다.

호스트웨이의 김성민 사장은 “가격이나 서버 자체의 안정성에 대한 고민을 느꼈던 고객들에게는 기존 싱글 코어 가격으로 브랜드 서버의 최적화된 속도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하면서 “호스트웨이는 전반적인 서버 관리 능력 및 서비스 수준 향상을 통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서버 호스팅 시장 발전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듀얼코어(Dual Core)

인텔의 새로운 멀티테스킹 및 멀티 유저를 고려한 신기술로, 물리적으로 두 개인 프로세서 코어를 하나로 통합, 집적화한 것으로 하나의 중앙처리장치(CPU)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개의 CPU에 해당하는 성능을 발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