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E30'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 인증하면 블루투스 스피커 추가 증정
상태바
앱코 '비토닉 E30'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 인증하면 블루투스 스피커 추가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가 유/무선 충전 및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한 ABKO BEATONIC E30(이하 E30)의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E30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시 BTWINS 블루투스 스피커를 주는 행사이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모든 판매처에서 진행되며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해야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E30 리뷰 이벤트에 또다른 이벤트에 참여시 무선충전패드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비토닉 E30은 번거로움을 해결한 개별 페어링 방식을 채택한 무선 이어폰으로, L/R 이어폰 신호 동시 전송을 통해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최신 블루투스 5.0 모듈이 적용된 E30은 퀄리티 높은 스테레오 음향으로 무선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사운드를 제공하며,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 코덱과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좌·우 유닛의 정밀한 설계와 DSP회로의 음질향상을 통해 폭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향상된 음질과 음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손과 화면이 닿았을 때 발생하는 정전용량의 변화를 인식해 작동하는 '정전식 터치버튼' 기술을 채택해 일반 터치보다 빠른 반응 속도와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재생, 볼륨조절, 곡 설정, 통화, 페어링, 시리 및 음성명령 등 모든 기능을 원터치로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4g의 초경량으로 출시된 E30은 귀에 밀착되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작고 가볍기 때문에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시 이어폰 팁이 귀에 맞지 않는 소비자를 위해 세 가지 사이즈의 이어폰 팁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충전 크래들은 유/무선 충전 모두가 가능하며 완전 충전까지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무선충전의 경우 약 4시간). 또한, C타입 젠더 USB도 별도로 제공되어 스마트폰이 방전되었을 때 타입의 상관없이 보조배터리 기능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