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유료 DLC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 발매
상태바
BNEK,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유료 DLC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5.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 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와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PlayStation 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인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의 유료 DLC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가 발매되었다. 또한 시즌 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행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이 공개되었다.

 

■ DLC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

본 DLC를 통해 게임 속 배틀이나 필드의 BGM을 정겨운 명곡으로 변경할 수 있다. 

【수록곡】
・MAKAFUSHIGI ADVENTURE! 
・ROMANTIC AGERUYO 
・WE GOTTA POWER
・DETEKOI TOBIKIRI ZENKAI POWER 
・BOKUTACHIHA TENSHIDATTA
・Dragon Soul
・UNMEINO HI ~TAMASHII VS TAMASHII~ 
・DRAGON BALL Z BGM (TV)
・KAIBUTSU FRIEZA VS DENSETSUNO SUPER SAIYANS
・YAPPARI SAIKYO SONGOKU!! (WE GOTTA POWER)
・SOLID STATE SCOUTER
※ 수록곡은 TV 사이즈 또는 게임용으로 줄인 버전이다.
※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하다. 또한 최신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 이용해야 한다.
※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

시즌 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행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과 PV가 공개되었다.

본 DLC에서는 우이스와 수행하거나 비루스와의 전투를 통해 손오공과 베지터에게 새로운 힘을 습득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우이스와 수행하면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으며, 보상으로 경험치 상승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므로 다른 캐릭터에게 사용해서 레벨을 올릴 수도 있다.

※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 후편) 세트’는 개별 판매하지 않는다. 전편과 후편은 개별 구매하실 수 없다.
※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하다. 또한 최신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 이용해야 한다.

 

 

■ 게임 소개

‘드래곤볼 Z’의 세계를 무대로 손오공(카카로트)을 체험할 수 있는 오공 체험 액션 RPG다. 미려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표현한 ‘드래곤볼 Z’의 이야기는 기존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다 그려내지 못한 원작의 명장면을 비롯한 세세한 장면,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처음 그려지는 장면도 재현되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는 PlayStation 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