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Xbox Series X, PS5 대응 ‘스칼렛 넥서스’ 한국어판 발매 결정
상태바
BNEK,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Xbox Series X, PS5 대응 ‘스칼렛 넥서스’ 한국어판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5.1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Xbox Series X, Xbox One, PS5, PS4, PC(STEAM)용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넥서스(SCARLET NEXUS)’ 한국어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칼렛 넥서스는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리지널 신작 액션 RPG, Xbox Series XPS5를 포함해 멀티 플랫폼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본 작품의 개요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티저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스칼렛 넥서스 소개

무대는 근미래 세계. 인류는 뇌와 기술을 융합한 새로운 힘을 얻어 고도의 문명을 구축했다. 하지만 동시에, 발달된 사람의 뇌를 원하듯이 나타난 이형의 존재 괴이가 사람들의 생활을 오랜 세월 위협하고 있었다.

기존의 병기로는 상처 입힐 수 없는 괴이에 대항하기 위해, 인류는 뇌의 능력을 한계까지 끌어올려 싸울 수 있는 능력자들을 모아 괴이 토벌군을 결성하여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스칼렛 넥서스 한국어판 티저 트레일러

 

또한 일본을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록 밴드 ‘THE ORAL CIGARETTES’의 곡 ‘Dream In Drive’가 본 작품의 타이업 송으로 결정되었다. ‘Dream In Drive’스칼렛 넥서스라는 타이틀명의 유래이자, 게임 내의 중요한 요소이기도 한 붉은 실이어짐이라는 콘셉트를 질주감 넘치는 록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Dream In Drive 뮤직비디오

 

▲ 뇌와 기술이 발달된 세계 '뉴히무카'.

 

▲ 본 작품의 주인공인 소년 ‘유이토 스메라기’.

 

▲ ‘염력’을 구사해서 ‘괴이’와 싸우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 뇌와 기술이 발달된 세계.<br>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넥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