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BLDC 모터·인공지능 모드 탑재한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선보여
상태바
신일, BLDC 모터·인공지능 모드 탑재한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신일전자가 BLDC 모터와 인공지능 모드 등을 탑재한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했다. 본 상품은 오는 12일 롯데홈쇼핑(오후 1시 40분)을 시작으로, 향후 15개의 홈쇼핑 채널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고출력의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은 줄이고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유아풍 기준 소비전력 2W로 전기요금 부담과 에너지 소비량을 덜어내는 한편, 속삭임 소리(30.5dB)와 비슷한 저소음을 구현했다. 또한,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환경을 감지해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내보낸다.

선풍기 대용으로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편의성을 개선한 점도 눈에 띈다. 먼저 최대 16m(미터)라는 직진성 바람 도달 거리의 범위를 확장하고자 회전 각도도 세분화했다. 상하 90도, 좌우 30∙60∙90도 이외 하향 15도까지 헤드 회전이 가능해 3D 입체바람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제품 헤드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목 길이도 기존보다 길어져 의자나 소파, 침대 위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조작부는 터치식 패널로 남녀노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밝기 조절이 가능해 수면 중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석형 리모컨은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 가능해 분실 우려를 줄였다. 이외에도 헤드 앞, 뒷망, 날개가 분리되어 완벽히 세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