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CK01' 선보여
상태바
콕스,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CK01'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CK01)를 새롭게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전면 레인보우 LED 효과, 라인으로 들어간 사이드 RGB LED 효과의 CK01은 GTMX 교체축을 채택하여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었다. CK420, CK450 등 이미 높은 가성비로 콕스의 저가형 기계식 키보드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출시한 CK01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길을 끈다.

CK01 키보드는 교체축을 적용하여 자가수리가 가능하며,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전송률과 104개의 전체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여 게이밍에 적합하다. 또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어느 곳을 눌러도 뒤틀림이 없고, 스텝스컬쳐2를 적용한 키캡으로 장시간 동안 타이핑해도 손목에 무리가 덜하다.

전면 레인보우 LED와 사이드 라인 RGB LED, 변형이나 마모없이 장기간동안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글/영문 이중사출 키캡으로 완성도를 높인 COX CK01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9,900원에 출시되었다.

콕스 관계자는 "콕스는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한 채 제품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자체 개발에 투자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라며 "콕스 CK01 키보드 역시 개발을 통해 심플한 디자인과 바닥에 반사되는 세련된 사이드 라인 LED를 적용하였으며,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