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블루투스 이어폰 4종 출시…무선 이어폰 시장 평정 노린다
상태바
앱코, 블루투스 이어폰 4종 출시…무선 이어폰 시장 평정 노린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기업으로 성장해가는 앱코(대표: 오광근)가 가성비와 고음질, 특색 있는 기능을 보유한 블루투스 이어폰 4종을 7일 출시했다.

비토닉(BEATONIC) 브랜드를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비롯한 음향기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앱코는 E01, E02를 시작으로 꾸준히 독특한 스타일과 준수한 음질을 보유한 무선 이어폰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앱코 비토닉 무선 이어폰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좋은 품질을 지닌,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앱코는 이러한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온라인은 물론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무선 이어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앱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4종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래들 디스플레이 채택한 가성비 무선 이어폰, 비토닉 EZ01

비토닉 EZ01은 JIELI JL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했으며, 완전 독립 설계로 신호가 좌우로 동시 전송되기 때문에 좌/우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풍부한 원음을 느낄 수 있고, 블루투스 5.0을 통해 끊김 없는 연결을 자랑한다.

EZ01은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이어버드의 무게 또한 4.1g 내외로 매우 가벼워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크래들의 LED 표시등을 채용하여 남은 배터리량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EZ01는 오토 페어링 기능 또한 탑재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도 꺼내는 순간 전원이 켜지면서 자동으로 기기와 페어링이 진행된다. 국제 방수 규격 IPX4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도 가능해 빗줄기나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크래들 디스플레이가 채용된 보급형 무선 이어폰 ABKO BEATONIC EZ01은 온라인 최저가 1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후 이벤트 양식에 맞게 참여한 소비자에게 제품을 1개 더 주는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선 충전 지원하는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 비토닉 EZ02

비토닉 EZ02은 유, 무선 충전이 가능한 크래들을 채용해 무선 충전기 위에 올려도 충전이 되고, 마이크로 5핀을 통해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JL 칩셋을 탑재, 완전 독립 설계를 통해 신호가 좌/우로 동시 전송되어 좌/우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고, 블루투스 5.0을 통해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EZ02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약 4회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이어버드 역시 4g 내외로 매우 가벼워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크래들의 LED 표시등을 채용하여 남은 배터리량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EZ02는 오토 페어링 기능 또한 탑재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도 꺼내는 순간 전원이 켜지면서 자동으로 기기와 페어링이 진행된다. 또한, 국제 방수 규격 IPX4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빗줄기나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2만원대지만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디스플레이 채용을 통해 배터리까지 확인 가능한 ABKO BEATONIC EZ02은 온라인 최저가 28,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에게 같은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틱형 디자인으로 통화 성능 강화한 비토닉 EZ03

선명한 통화를 위해 스틱형 이어폰 디자인으로 설계된 비토닉 EZ03은 JL 칩셋을 탑재, 완전 독립 설계를 통해 신호가 좌/우로 동시 전송되어 좌/우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으며 블루투스 5.0을 통해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EZ03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연속 재생(약 5회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어버드 또한 3.9g 내외로 매우 가벼워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크래들 하단부 버튼을 통해 배터리 잔량을 체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EZ03는 오토 페어링 기능 또한 탑재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도 꺼내는 순간 전원이 켜지면서 자동으로 기기와 페어링이 진행된다.

EZ03의 이어폰 바디 바깥면은 터치하면 전원부터 재생, 통화 등 조정이 가능한 멀티 펑션 버튼으로 짧게 터치, 길게 터치를 통해 원하는 기능을 구현 가능하다. 국제 방수 규격 IPX4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도 가능해 빗줄기나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EZ03 무선 이어폰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후 이벤트에 형식에 맞게 참여한 소비자에게 제품을 1개 더 주는 1+1 이벤트도 진행되며, 금액 또한 정상가 19,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6,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5,000mAh 대용량 배터리에 무선 충전까지! 비토닉 E40

비토닉 E40은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바탕으로 최대 20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유/무선 충전 모두가 가능한 충전 크래들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크래들 내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어 휴대 시 부담없이 체크가 가능하다. 이런 장점을 바탕으로 E40은 C타입 젠더 USB를 별도로 제공. 스마트폰이 방전되었을 때 타입의 상관없이 보조배터리 기능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E40은 Airoha사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하여, 동시전송(MCSync)을 지원한다. 일반 TWS의 경우 이어폰 한쪽을 메인으로 연결해 사용되지만 E40은 좌/우 이어폰 신호 동시 전송을 통해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하다.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 코덱 및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좌, 우 유닛의 정밀한 설계와 DSP회로의 음질 향상을 통해 폭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향상된 음질과 음향을 제공한다. 또한, IPX5 생활 방수 등급으로 강한 빗줄기나 땀으로부터 자유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최대 20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채용 및 무선 충전이 가능한 ABKO BEATONIC E40은 온라인 최저가 6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E40 출시를 기념하여 리뷰 이벤트 참여시 무선충전패드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