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대로 만드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PUGIO II
상태바
내 마음대로 만드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PUGIO II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유선 제품에 비해 선의 제약이 없어 자유로운 컨트롤이 가능하기에 게이밍 기어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 다만, 한 가지 불편한 점이 하나 있었으니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부족하다는 것이었다.

ASUS ROG PUGIO II는 다르다. 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다양한 유무선 연결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스위치 자가 교체 기능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사이드 버튼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게이밍 마우스로서의 성능도 매우 우수하다.

양손잡이를 위해 대칭형으로 설계되었다.
하단에는 고급 광학 센서가 장착됐다.

 

스위치도, 사이드 버튼도 내 마음대로

전작인 ASUS ROG PUGIO는 스위치와 측면 버튼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었다. 후속작인 ASUS ROG PUGIO II 역시 이러한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독창적인 ASUS 푸시 핏 스위치 소켓을 통해 스위치가 마모되거나 파손되어도 누구나 쉽게 스위치 교체가 가능하며,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탈착식 상단 마그네틱 플레이트가 적용돼 드라이버나 다른 도구 없이도 쉽고 빠르게 마우스 개폐가 가능하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뱃지도 포함되어 있어 더 독창적인 디자인의 마우스를 만들 수 있다. 동봉된 액세서리 케이스에는 추가 스위치, 버튼 및 핀셋을 위한 전용 포켓을 제공한다.

교체용 스위치, 버튼 등이 담긴 액세서리 박스를 제공한다.

 

트라이 모드 연결 지원하는 양손잡이형 마우스

양손잡이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PUGIO II는 전작의 스타일을 계승해 단단한 만듦새를 보여주며, 126x57x40mm의 적절한 사이즈와 102g의 안정적인 무게로 편안한 그립감을 보여준다. ASUS AURA Sync RGB 조명을 사용하면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과 동적 조명 효과를 마우스에 적용할 수 있다.

유선은 물론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중요한 특징이다. 동봉된 타입C 케이블로 빠른 응답속도와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ASUS SmartHop 기술을 통해 2.4GHz 무선 연결에서도 강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한다. 동글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태블릿이나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타입C를 통한 유선 연결 이외에 2.4GHz/블루투스 무선 연결도 지원한다.

 

빠르고 강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PUGIO II는 게이밍 마우스로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고급 광학 게이밍 센서를 탑재했다. 이 센서를 통해 100∼16000DPI의 높은 해상도와 최대 40G 가속, 400IPS의 뛰어난 속도를 지니고 있어 부드럽고 정확한 컨트롤과 에임을 보장한다.

또한, 소프트웨어 없이도 마우스 DPI를 4단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7개의 버튼에 매크로나 즐겨 사용하는 기능을 적용할 수도 있다. 최대 69시간(2.4GHz)/100시간(블루투스)의 긴 배터리 수명도 지니고 있으며, ASUS Armoury Ⅱ를 사용하면 마우스를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쉽게 튜닝할 수 있다.

ASUS AURA Sync를 지원하는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ASUS ROG PUGIO II는 전작처럼 스위치와 사이드 버튼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게다가 유선은 물론 무선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성능 역시 모자람이 없다.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1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ASUS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