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독일 감성의 견고한 체리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독일 감성의 견고한 체리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5.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독일감성의 견고한 체리 MX Board 3.0 S 제품을 한국시장에 정식으로 유통한다고 밝혔다.

체리는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체리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는 최대 1억 스트로크를 보장하는 놀라운 내구성을 보여준다. 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해 외관이 고급스럽고 내구성도 뛰어나다.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되어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여 타이핑시 피로감을 덜어주며 체리만이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 ABS 키캡과 달리 사출시부터 코팅 재질이 입혀지는 독자적 기술력으로 제작된 키캡은 키캡의 윗면은 무광, 측면은 유광으로 제작되어 색다른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체리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는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빠른 전환이 요구되는 FPS게임 및 문서 업무에도 불편한 없이 사용가능하며, 분리형 USB 케이블 방식을 채용해 케이블을 제거 후 키보드를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체리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는 반세기 넘게 키보드 및 스위치 기술 개발 및 생산해온 체리의 기술이 고스란히 녹아든 제품으로 기계식 키보드의 구매를 고려 중인 분들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MX Board 3.0 S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