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게이트론 광축 키보드 'MK308'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게이트론 광축 키보드 'MK308'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게이트론 광축을 장착해 더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주는 게이밍 키보드 'MK308'을 새롭게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MK308은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광센서 신호 전달 방식을 사용해 0.2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주는 광축 키보드다. 또힌. 일반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위치 마모가 발생하지 않아 클릭수 1억회의 긴 수명을 자랑한다.

몬스타기어 MK308이 지닌 또 하나의 특징은 자유로운 스위치 교환에 있다. 축교환 방식으로 설계되어 자유롭게 스위치를 갈아 끼울 수 있으며, 게이트론 광축 황축/적축/갈축/청축과 호환되기 때문에 원하는 타건감을 지닌 스위치로 교체하는 것도 가능하다.

여기에 광축 키보드의 중요한 장점 중 하나인 방수 기능도 지원한다. IP68 방수방진을 지원하기 때문에 음료수나 물에 오염된 키보드를 빠르게 세척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탭스컬쳐2 디자인을 적용해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할 때도 피로도가 덜하며, 다양한 멀티미디어 핫키와 고급 PBT 한영키캡, 매크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도 적용되었다.

몬스타기어 MK308 광축 키보드는 다양한 옵션을 지원한다. 단색 레드 LED와 게이트론 광축 적축을 탑재한 '레드 LED' 모델과 단색 그린 LED에 게이트론 광축 청축을 지닌 '그린 LED' 모델도 판매한다. 또한, 게이트론 광축 스위치와 키캡을 자유자재로 장착할 수 있고, RGB LED와 C타입 탈착식 케이블도 지원하는 'RGB 하우징' 모델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