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제닉스, ‘2020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의자 부문 선정
상태바
[2020 게이밍 기기 브랜드 기획전] 제닉스, ‘2020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의자 부문 선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4.2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제닉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0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의자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0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433명이다.

‘2020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에서 의자 부문은 제닉스가 수상했다. 제닉스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컴퓨터 의자로 많은 게이머들의 선택을 받았다.

제닉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컴퓨터 의자는 전무님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라이언이 더해진 컴퓨터 의자다. 라이언은 헤드쿠션과 헤드레스트, 등받이 그리고 뒷면에 위치한다. 라이언이 세겨진 위치마다 그림이 다르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대단히 귀엽다.

의자로써의 기능도 제닉스의 노하우가 적용돼 상당히 우수한 편이다. 부드러운 감촉의 PU 가죽이 적용됐고 등받이를 최대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일반적인 PC 사용, 영화 감상, 휴식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유연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컴퓨터 의자의 핵심 부품인 가스 스프링은 클래스 4 인증 제품이며, 메탈 재질의 프레임이 사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