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무선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베키 리얼' 선보여
상태바
몬스타기어, 무선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베키 리얼'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24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는 디자인부터 음질까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무선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베키 리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감성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몬스타기어의 가성비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서머너버즈'가 새롭게 출시한 베키 리얼은 톡톡 튀는 개성만점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 블루투스 5.0에 무선충전도 지원해 편의성도 강화한 무선 이어폰이다.

서머너버즈 베키 리얼은 5V 무선 충전기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타입C 케이블을 통한 유선 충전 이외에도 무선충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베키 리얼은 이어버드 무게가 4.7g에 불과하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부담이 가지 않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보여준다. 기존 블루투스 4.2에서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5.0도 지원하기 때문에 장애물만 없다면 어디서든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여기에 고음질 칩셋을 통한 DSP 고품질 사운드와 HD보이스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와 통화품질을 보여주며, 이어버드 좌우를 개별적으로 사용 가능한 모노 모드도 지원한다. 한번 충전으로 최소 4∼5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간편한 터치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IPX7 등급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신제품 베키 리얼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급 칩셋을 통한 뛰어난 음질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으로 간편하고 심플하게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며 "특히 감성적인 디자인에 초경량의 편안함, 블루투스 5.0까지 지원하니 오래오래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인생 블루투스 이어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