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얼유, 커버가 교체되는 PBT 게이밍 키보드 'A840 Layer' 선보여
상태바
다얼유, 커버가 교체되는 PBT 게이밍 키보드 'A840 Layer'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2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다얼유가 마그네틱 탈부착 커버를 적용한 신제품 '다얼유 A840 레이어 PBT 한글 이색사출 광축 축교환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키보드 하나로 두가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를 씌우면 스탠다드 스타일로 사용하고, 벗기면 비키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다. 커버에 6개의 자석을 달아서 키보드에 살짝 올려 두기만 하면 착 달라붙도록 정교하게 설계됐다.

​키캡은 순도 95% 프리미엄 PBT 키캡을 적용했다. PBT는 장시간 사용해도 번질거림이 없어 최고급형 키보드에 적용되고 있는 재질이다. 특히, 다얼유 A840 Layer에는 화이트, 블루 투톤 컬러를 적용해서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알파벳 폰트도 끊김없이 있는 그대로 새겨 넣어 어색함이 사라졌다.

스위치는 다얼유 차세대 광축 스위치를 탑재했다. IR LED 빛을 굴절, 반사 시켜 광축 스위치 내부로 통과시키는 구조로 기존 방식의 단점을 개선한 스위치다. 광축 스위치는 1억회 수명을 갖고 있다.

​다얼유는 "이번 신제품은 키보드 하나로 소비자에게 여러가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컬러의 마그네틱 커버와 이색사출 키캡을 출시해서 소비자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얼유는 A840 Layer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한국 직영샵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얼유 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