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이 제품 실화? 초가성비 무선이어폰 SPE-22
상태바
[사운드판다] 이 제품 실화? 초가성비 무선이어폰 SPE-22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4.2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깨끗하고 풍성한 사운드와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무선 이어폰 ‘SPE-22’를 최고의 가성비 제품임을 앞세워 국내 무선 이어폰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운드판다는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한 무선 이어폰 전문 브랜드이다. SPE-22는 동급 성능의 제품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어 사운드판다 제품군 중에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단연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실제로 네이버 구매자 평점5점만점에 4.7점이라는 고득점을 받았다.

SPE-22는 뛰어난 내구성과 주파수 대역이 넓은 고성능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깨끗하고 선명한 고음과 풍성한 중저음을 재현한다. 또한 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커널형 제품으로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시켜 음악 감상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4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터치 버튼 하나로 전화를 받고 끊거나 음악을 재생하고 정지하는 등의 모든 기능 컨트롤이 가능하며, 이어폰과 케이스에 마그네틱을 적용하여 이어폰이 이탈되거나 흔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SPE-22는 도심 외부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무선의 편리함과 동시에 깨끗하고 선명한 고품격 사운드를 제공한다. 본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