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소음 공해 속 청력을 보호하는 ANC 헤드셋 SPH-900
상태바
[사운드판다] 소음 공해 속 청력을 보호하는 ANC 헤드셋 SPH-900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4.2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요즘 이어폰,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무선이 기본이다. 여기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더해지면 상품성과 기술력을 높은 제품으로 인정받는다.  

노이즈 캔슬링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삭제함으로써 사용자의 청취 환경을 개선해 주는 기능을 말한다. 노이즈 캔슬링은 소음을 소음으로 잡는 원리로 작동된다. 외부 소리가 내부로 들어오는 시점에 역 위상의 파동을 생성하여 소음을 상쇄시키는 것이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장거리 비행에 최적화되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비행기 여행 중에 작동하면 웅웅거리는 엔진 소음을 차단해 피로감 없이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청력 피로도를 덜어줄 뿐 아니라 외부 소음이 차단되어 볼륨을 크게 설정하지 않아도 잘 들리므로 청력 보호에 도움이 된다.

사용자의 청력을 보호하는 노이즈 캔슬링. 이토록 좋은 기능에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가격 부분이다. 고가의 가격으로 인해 노이즈 캔슬링 제품을 구매하는 게 망설여진다면 사운드판다의 제품을 추천한다.  

 

■ 최고의 가성비, 사운드판다 ANC 무선 헤드셋 SPH-900

사운드판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셋 SPH-900은 동급 성능의 제품보다 낮은 가격으로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셋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있다.

SPH-900은 40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고음질을 보장할 뿐 아니라 AAC 코덱을 지원하여 무선 환경에서도 유선 환경에 버금가는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30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장시간 배터리 걱정이 없다. 헤드셋의 특유의 무겁고 투박한 디자인을 탈피,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기존의 헤드셋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제품으로 꼭 한 번 SPH-900을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