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단 하루 동안 'E02' 블루투스 이어폰 티몬에서 할인 판매
상태바
앱코, 단 하루 동안 'E02' 블루투스 이어폰 티몬에서 할인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가 앱코에서는 최초로 출시된 블루투스 이어폰 ABKO BEATONIC E02의 티몬 특가 행사 소식을 알렸다.

4월 22일 단 하루 동안 티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E02 무선 이어폰을 정상가 39,900원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 1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E02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최신 버전인 5.0 모듈이 적용된 모델로 타 브랜드와 달리 미국 블루투스 SIG 공식 회원사 가입 및 인증테스트를 통과한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된 모델로써 월등한 사운드 품질을 자랑함은 물론이고, 연결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E02는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여 어느 공간에서나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블랙/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가장 스탠다드한 색상의 선택 폭을 만들어냈다.

E02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시 귀에 안 맞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세 가지 사이즈의 이어폰 팁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완충 후 4시간 동안 재생 및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4번 충전이 가능하여 최대 1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매번 번거롭게 페어링(블루투스 등록)할 필요없이 최초 1회 페어링을 하면 그 이후부터는 오토 페어링 기능으로 꺼내는 순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