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핑크로 감성 더한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상태바
앱코, 핑크로 감성 더한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WKM01)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WKM01은 사무실 책상을 취향에 따라 꾸미는 사람들을 일컫는 '데스크테리어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핑크와 화이트 배색의 디자인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타입으로 집이나 사무실을 꾸미기에 적합하다.

WKM01 키보드는 타자기를 닮은 조약돌 키캡에 핑크 색감을 더해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느낌을 구현했으며, 오랜 기간 사용해도 글씨의 레이아웃이 지워지지 않도록 실크 프린팅 후 오일 코팅으로 마감했다.

또한, 멤브레인 방식으로 가벼운 키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조용하고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으며, 오피스 라인으로 제작된 만큼 13개의 멀티미디어 키를 적용하여 윈도우 환경에서 손 쉽게 실행 명령을 입력할 수 있다.

WKM01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의 디자인으로 양 손 모두 똑같은 그립감을 제공하며 매끄러운 표면으로 이질감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DPI 설정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화사한 색감으로 책상에 감성을 더하는 ABKO WKM0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9,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