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
상태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4.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판다인터내셔널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 제품을 제조, 판매하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을 위해 다양한 측면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우리의 노력을 고객들이 알아주듯 지난 해부터 판매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운드판다는 많은 소비자들이 더 즐겁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타사에서 시도하지 않은 참신한 제품을 개척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무궁무진한 세계를 제공한다. 이를 증명하는 예로 국내에 블루투스 마이크를 처음으로 들여온 기업이 바로 사운드판다이다.

블루투스 마이크는 노래방에 직접 가지 않아도 어디서나 노래방처럼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점에서 엄청난 이슈가 되어 지금은 누구나 블루투스 마이크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참신한 제품과 빠른 고객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큰 점수를 받은 사운드판다는 우수 성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 음향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판촉물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기업들에게 판촉물로 선택받고 있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우리 제품은 타사 제품의 스펙들을 다 맞추면서 가격을 낮췄기 때문에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편안하게 가성비 높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