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썬, 삼성노트북 플러스 NT550XCR-AD1A 네이버 할인 + 적립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스피드썬, 삼성노트북 플러스 NT550XCR-AD1A 네이버 할인 + 적립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4.1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 스피드썬은 NT550XCR-AD1A를 출시를 기념, 할인과 적립 프로모션을 416일부터 4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단독 진행되며 최대 5만원 쿠폰과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만원 적립 혜택으로 이루어져있다. 추가로 포토 상품평 사은품 증정과 메모리 업그레이드 모델 구매시 한컴오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이번에 런칭한 삼성노트북 플러스는 견고하면서 세련된 솔리디티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6.7mm의 얇은 베젤로 작업의 몰입감을 높이고 18.9mm의 슬림한 두께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시 높은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으며 웹캠이 탑재되어 인터넷 강의 및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누구나 쉽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속도와 용량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가 있다.

신제품 삼성노트북 플러스는 네이버 삼성쇼핑몰 스피드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4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