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인텔 10세대 탑재 고성능 노트북 ‘AERO’ 시리즈 후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인텔 10세대 탑재 고성능 노트북 ‘AERO’ 시리즈 후기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4.1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는 이번 4월 출시된 고성능 슬림 노트북 AERO(에어로) 시리즈 초도물량 완판을 기념해 제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 대상 노트북을 구매하였거나 구매 예정 고객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 대상 노트북은 인텔 10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AERO 15 VB(에어로 15 VB)와 AERO 17 VB(에어로 17 VB) 시리즈다.

15.6인치 에어로 15 VB OLED 시리즈는 삼성 AMOLED 디스플레이를, 17인치 에어로 17 HDR 시리즈는 AUO 4K U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두 디스플레이 모두 세계적인 색감 기업 PANTONE(팬톤)사의 인증을 받아 뛰어난 색 표현력을 자랑한다.

전작과의 차이점은 RTX Super 시리즈 칩셋이 새롭게 탑재되어 더욱 더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느낄 수 있으며, 엔비디아 RTX Studio(4K 디스플레이/RTX 그래픽 칩셋 탑재 모델에 한함) 인증을 취득해 RTX 가속화 및 최적화 된 드라이버 및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호환성 테스트를 통해 크리에이터 및 그래픽 디자이너들에게 최적의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로 시리즈는 94.24Wh의 대용량 배터리와 2KG의 무게로 고성능 노트북이지만 휴대성이 매우 높으며 썬더볼트 3 포트, DP포트, HDMI 포트까지 총 3개의 외부 출력을 지원해 활용도가 높다.

컴포인트 노트북 담당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1차 예약 판매가 빠르게 종료되어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고, 바로 2차 예약판매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문의는 기가바이트 판매점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