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넥슨,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4.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정식 출시에 앞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내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중국, 일본, 베트남 제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달성 인원에 따라 단계별 보상 아이템을 누적 지급한다. 글로벌 참여인원 300만명을 최종 달성하면 스켈레톤 카트홈런왕 다오 캐릭터’, ‘별 스키드등 보상을 모두 선물한다.

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프리즘 헬멧프리즘 번호판’, ‘캘리포니아 고글캘리포니아 번호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넥슨은 사전등록 진행을 기념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그린 신규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생동감 있는 시네마틱 연출과 주행 조작법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제 게임 화면을 담았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넥슨의 인기 IP ‘카트라이더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에 맞춰 제작한 레이싱게임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3D 카툰 그래픽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갖췄다.

특히 카트바디와 트랙, 게임모드, 주행 테크닉 등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랭킹전’, ‘이어달리기를 포함한 모바일 전용 모드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