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CNC 풀 알루미늄 체리 키보드 '블랙펄' 특가 판매
상태바
콕스, CNC 풀 알루미늄 체리 키보드 '블랙펄' 특가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1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COX 블랙펄 CNC 풀 알루미늄 텐키리스 체리 키보드(이하 블랙펄) 특가 판매 소식을 전했다.

4월 13일부터 4월 19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CNC 풀 알루미늄 체리 키보드인 블랙펄 저소음 적축을 229,000원, 나머지 스위치(청/적/갈/흑축)를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콕스에서 1년간 꾸준한 개발을 통해 출시된 블랙펄은 2.6kg의 묵직한 알루미늄 하우징과 독특한 라인의 디자인이 큰 특징인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 제품이다.

하판 고정형 알루미늄 보강판을 채용한 블랙펄은 9개의 지지대와 4개의 상하판 기둥이 상판과 하판을 잡아주어 매우 단단하면서도 균일한 키감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Non LED의 정방향 스위치를 채용했고, 내부 구조에 맞춰 절단한 흡음재를 삽입하였으며 알루미늄 보강판을 적용하여 남다른 키감을 자랑한다.

블랙펄은 1.4mm 두께의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는 투톤 염료승화 PBT 키캡을 채용하였으며, 한글 폰트에만 각인되어 있는 블루 포인트 컬러는 다소 클래식할 수 있는 디자인에 신선함을 더해준다.

또한, 탈부착 방식의 C타입 케이블을 지원하는 블랙펄은 하우징 색상에 맞춰 제작된 그레이 컬러 C타입 케이블과 콕스에서 직접 제작한 블랙펄 전용 키보드 지퍼 케이스는 보관에도 용이하도록 준비하였다. 여기에 무한 동시입력 지원은 물론 1,000Hz의 폴링레이트를 지원하여 게이밍에도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