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기만 하지 않다” 사운드판다 ANC 블루투스 헤드셋 SPH-900
상태바
“예쁘기만 하지 않다” 사운드판다 ANC 블루투스 헤드셋 SPH-900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4.1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블루투스 헤드셋, 더 나아가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중에 주목받는 모델들은 그리 많지 않다.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가격. 이 모든 것을 다 잡은 사운드판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SPH-900을 추천한다.

SPH-900은 섬세한 디테일이 담긴 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이다. 헤드셋의 보편화된 이미지와 투박함을 과감히 벗어내고 모던하고 세련되게 설계됐다.

제품에는 블랙, 브라운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컬러에 따라 풍기는 무드가 다르다. 블랙은 고급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를, 브라운은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므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SPH-900은 우수한 디자인뿐 아니라 책정된 가격 이상의 성능을 자랑한다. 뛰어난 음질과 통화 성능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한다. 40mm 대형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음악뿐 아니라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강력한 ANC 노이즈 캔슬링 성능까지 겸비하여 일상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 완벽한 청취 환경을 제공한다. SPH-900은 유무선 동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어느 환경에서나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음원 손실이 적은 3.5mm 금속 케이블을 증정한다. 

감각적인 블루투스 헤드셋을 찾는 분들에게 컬러의 감성이 잘 담긴 매력적인 디자인의 SPH-900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