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이펙트오디오 새로운 플래그십 커스텀 케이블 '호루스 X' 선보여
상태바
소리샵, 이펙트오디오 새로운 플래그십 커스텀 케이블 '호루스 X' 선보여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4.1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지난 10일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커스텀 케이블 '호루스 X(Horus X)'를 출시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싱가포르의 케이블 제조 업체로, 전문 지식과 기술을 통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케이블을 제작하는 회사이며 비전 이어스(Vision Ears), 엠파이어 이어스(Empire Ears) 등 다양한 CIEM 제조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모델을 발표하는 등 정밀한 튜닝과 검수를 거쳐 만든 높은 퀄리티와 음질의 케이블로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호루스X는 2017년 출시 이래 가장 인기 있고 각광받고 있는 호루스(Horus)와 동일한 사운드 특성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향상된 고음질의 사운드를 들려주며 8Wire 구성으로 보다 나은 출력과 품질을 기대할 수 있다.

호루스X는 UP OCC 금도금 은 가닥, EA UltraFlexi 절연소재로 구성된 기본 굵기 선재와 다양한 굵기로 구성된 선재 두 가지 종류가 사용 되었으며, 그로 인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뛰어난 사운드를 들려줄 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조화로운 사운드를 표현한다.

오디오 애호가들은 물론 전문가들까지 만족시킬 사운드를 선보이는 호루스X는 26AWG, 8심 케이블이다. 케이블은 P-EA plugs, EA CF Y-Split&단자 케이싱, EA CF 커넥터 케이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작업으로 제작된 둥근 파티나 가죽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소리샵 관계자는 "호루스X는 기존 호루스가 체질적으로 갖지 못한 고역의 개방성을 해결한 모델"이라며, "고급진 뉘앙스에 고역의 스파클링함을 더해 음악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호루스X는 주문 제작 상품으로 소비자 가격은 374만원이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