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 가던 유선 이어폰의 부활! 사운드판다 듀얼 드라이버 SPE-D2
상태바
잊혀 가던 유선 이어폰의 부활! 사운드판다 듀얼 드라이버 SPE-D2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4.1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요즘 길거리에서는 무선 이어폰을 귀에 꽂고 이동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이전보다 고성능을 갖춘 무선 이어폰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무선 이어폰의 가성비도 이전보다 많이 좋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유선 이어폰 또한 꾸준히 사랑받는 중이다. 유선 이어폰은 무선 제품과 달리 배터리 충전이 필요 없고, 전파 혼선 등 음악 감상 중 음악이 끊겨 들리는 일이 없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지난달에 가성비 좋은 유선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8mm 듀얼 드라이버가 장착된 SPE-D2는 작은 볼륨에서는 음원의 섬세함을, 큰 볼륨에서는 웅장한 베이스를 자랑한다.

또한, 24K 금속 단자로 원음 손실 없이 재생 디바이스와 안전하게 연결되며 멀티 리모컨으로 노래 재생, 일시 중지, 트랙 이동, 볼륨 변경, 전화 응답 등을 쉽게 콘트롤할 수 있다. 통화품질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한 고성능 마이크를 리모컨 후면에 장착하여 안정된 통화음질이 제공하는 것 또한 이 제품의 장점이다. 여기에 선 꼬임 없이 간편하게 휴대 보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