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공간 활용도 강화한 'XGD01' 게이밍 책상 선보여
상태바
콕스, 공간 활용도 강화한 'XGD01' 게이밍 책상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0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및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콕스(대표이사: 오광근)가 여러가지 기능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COX XGD01 게이밍 책상(이하 XGD01)을 새롭게 선보였다.

PC 사용량이 늘면서 게이밍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는 가운데, 콕스는 설치기사 방문 없이도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XGC01, CGC10 등의 게이밍 의자에 이어 XGD01 게이밍 데스크를 출시하여 또 한번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았다.

XGD01 게이밍 책상은 가로 1400mm, 세로 670mm로 듀얼 모니터 및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게이밍 장비를 배치할 수 있으며,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하여 필름지나 PVC 마감 등과 달리 더 오래, 더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XGD01은 여러 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게이밍에 더욱 적합하다. 책상 양쪽에 위치한 케이블 홀과 기본 장착 되어있는 콘센트 홀더(멀티탭 트레이)를 이용해 책상 위나 아래를 지저분해 보이게 하는 원인인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책상의 좌측, 우측에는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헤드셋 걸이와 컵 홀더가 부착되어 있으며, 책상 상판을 모두 덮는 데스크 패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게이밍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과 시크한 블랙 컬러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COX XGD01 게이밍 책상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89,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