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하이퍼 폴링 적용된 '다크 코어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하이퍼 폴링 적용된 '다크 코어 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4.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새로운 프리미엄 무선 마우스인 '다크 코어 RGB 프로(DARK CORE RGB PRO)'와 스페셜 에디션인 '다크 코어 RGB 프로 SE(DARK CORE RGB PRO S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의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및 하이퍼 폴링(hyper-polling) 기술, 18,000 DPI 광학센서를 탑재한 이번 신제품은 최첨단 무선 마우스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유무선 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커세어 다크 코어 RGB 프로는 많은 게이머들을 단기간에 사로잡은 베스트셀러이자 수상경력을 지닌 '다크 코어 RGB' 마우스를 기반으로 중요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검증된 편안함과 손 모양 및 용도에 맞춰 교체 가능한 고유의 그립 형태는 유지한다.

먼저 다크 코어 RGB 프로 무선 마우스는 지연시간이 1ms(ms=미리세컨드, 1,000분의 1초) 미만에 불과한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저지연 블루투스, USB 의 3가지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다.

옵티컬 센서 역시 무선 연결에 최적화된 픽스아트사의 커스텀 센서인 PAW3392로 업그레이드 되어 전력 소모를 현저히 낮추고 최대 18,000 DPI까지 1DPI 단계로 민감도를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해 실력을 올리고 싶은 게이머, 섬세한 작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고치의 성능을 전한다.

특히 다크 코어 RGB프로는 커세어의 새로운 '하이퍼 폴링 기술'을 최초로 도입한 무선 마우스로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 속도의 두 배인 최대 2,000Hz로 PC와 연결해 빠른 반응 응답속도를 보장, 유선보다 짧은 대기시간으로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의 장점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다크 코어 RGB 프로는 사이드의 조명바를 포함하여 스크롤 및 로고 등 커세어 마우스 역대 최대인 총 9개의 영역에서 RGB설정이 가능하여 눈길을 사로잡는 RGB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크 코어 RGB 프로의 기능 설정 및 RGB 조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마우스의 8개 버튼에 대해 버튼 리맵핑, 고급 매크로 프로그래밍도 가능하다. 그밖에 다른 iCUE 호환가능 커세어 장치와 RGB조명을 동기화할 수도 있다.

게이머를 위한 맞춤식 그립 형태도 강점. 다크 코어 RGB 프로는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다크 코어 RGB와 동일하게 교체 가능한 2가지 타입의 사이드그립을 지녀 게임종류, 손모양에 맞춰 변경이 가능, 오랜 사용에도 편안하며 앞뒤 구분없이 쉽게 꽂을 수 있는 USB-C타입 케이블을 통해 충전이 가능하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다크 코어 RGB 프로 SE는 올려놓기만 해도 충전이 되는 자기 유도 무선 충전 기술인 Qi 방식을 지원, 커넥터없이 자동으로 충전이 가능해 '커세어 MM1000 마우스 패드' 등의Qi 호환 가능한 충전 장치로 보다 손쉽게 무선 충전을 할 수 있다.

이러한 다크 코어 RGB 프로 라인업은 최대 50시간의 배터리 수명, 5천만회 클릭 내구성을 갖춘 옴론 스위치, 최대 3개의 조명 및 매크로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는 온보드 스토리지까지 보유하는 등 커세어가 지금까지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최첨단 기능들로 무장한 역대급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