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한 무선 이어폰 '비토닉 ES01' 출시
상태바
앱코,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한 무선 이어폰 '비토닉 ES01'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4.0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가 제품 하나만으로 무선 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 가능한 ABKO BEATONIC ES01(이하 ES01)을 출시했다.

앱코가 새롭게 출시한 ES01은 이어버드가 크래들에 들어가면 접점을 통해 스피커로 전환 출력되는 방식으로 상황에 따라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리얼텍사의 블루투스 오디오 칩셋인 8763BFP를 탑재한 ES01은 더 빠른 전송속도와 더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며, 완전 독립형 설계를 통해 좌/우 구분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ES01은 고가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나타나는 V자형 펀사운드 성향이 짙어, 풍부하고 깊은 저음역대와 맑고 깨끗한 고음역대의 사운드를 나타낸다. 또한, TWS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 채용 및 애플기기의 주력 코덱인 AAC 코덱을 적용해 작지만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ES01은 스피커와 이어폰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지만 컴팩트한 사이즈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가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485mAh 용량을 통해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스피커 사용 시 최대 4.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흐르는 땀이나 비로부터 보호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제품 하나만으로도 때로는 무선 이어폰으로, 때로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는 ABKO BEATONIC ES01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69,900원에 출시되었으며 무료배송까지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