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지고, 감으며, 신나는 낚시 체험!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발매 결정
상태바
던지고, 감으며, 신나는 낚시 체험!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4.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 소개

오셀라리스 흰동가리, 백상아리, 대왕오징어 등 약 220종류 이상의 다채로운 물고기가 등장하는 큰 바다를 무대로, 헤엄치는 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낚시 체험형 게임이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게임성이 큰 특징이다.

일본에서 작년 여름 조이콘의 특징을 살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출시되어, 가족 층을 중심으로 큰 호평을 모았으며, 판매량 45만장(다운로드판 포함)을 돌파했다.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 속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조이콘을 활용한 간편한 조작과 손끝으로 전해지는 짜릿한 손맛

본 작품에서는 조이콘을 휘둘러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쪽 손으로 조이콘을 돌려서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다. 왼손으로 조이콘을 낚싯대처럼 쥐어서 던지고, 오른손으로 감으면 낚인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서 HD 진동이 전해져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메달을 획득하여 월척에 도전

월척을 낚을수록 대량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메달 모드에서는 낚시 스피릿의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마음껏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메달을 사용해 낚싯대를 바꾸고, 월척에 도전하는 색다른 재미 요소를 선사한다.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낚시 체험

전세계 바다에서 월척을 공략하는 모험 모드’(1인 플레이), 조이콘을 나누어 4인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대회 모드등을 탑재해 1인부터 4인에 이르기까지 친구, 연인, 가족 등 다 함께 생생한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는 소프트웨어와 낚시콘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이콘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조이콘만으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본 작품의 전용 주변 기기인 낚시콘과 소프트웨어가 하나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를 발매한다. 릴을 부드럽게 감을 수 있는 회전부와 높은 내구성, 섬세한 디자인을 겸비해 뛰어난 현장감을 느끼며, 몰입감 넘치는 낚시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대응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에 대응하여 버튼 조작을 통해 낚싯대를 던지고, ‘메달 모드1인 플레이와 모험 모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