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Sound Blaster Audigy 6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Sound Blaster Audigy 6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4.0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온라인 강의, 음악, 영화, 게이밍 그리고 스트리밍의 올인원 솔루션인 Sound Blaster Audigy 6 외장형 사운드카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정가 79,000원에서 약 25% 할인된 가격인 5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인 Sound Blaster Audigy 6는 외장형 사운드카드로 PC, Ma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USB 인터페이스만 연결하면 바로 고품질의 스트리밍 및 레코딩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마이크 입력 단자 채용으로 보컬, 악기. 외부소스 등을 동시 녹음 기능, 고품질의 헤드폰 엠프 회로가 탑재되어 16~32Ω의 저 임피던스 헤드폰 및 전문가급의 600Ω의 고 임피던스 헤드폰 지원, 고품질 아날로그 출력, 레코딩 및 저전력을 구현한 차세대 멀티코어 사운드와 음성 프로세스인 Sound Core 3D 채용, 미세한 에코 조정 및 음성 출력이 가능한 리버브(에코) 전용 노브가 채택됐다.

PC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으면 두개의 마이크에서 입력된 소리를 각각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개인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나 음악을 믹싱할 때 유용한 기능인 ‘마이크 설정', 게임과 영화 등에서 입체적인 사운드와 선명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음향 효과로 Core3D 칩셋을 이용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인 ‘SBX PRO STUDIO’ 등 각종 세팅을 쉽게 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조기 종식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 생활이 늘어나게 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한 사운드카드 가격을 인하하여 외장형 사운드카드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에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Sound Blaster Audigy 6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나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