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 빌립 ‘P2’ 크리미 화이트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상태바
PMP 빌립 ‘P2’ 크리미 화이트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 PC사랑
  • 승인 2006.12.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미디어 선두주자 유경테크놀로지스(대표 김삼식www.myviliv.com)는 PMP 빌립 ‘P2’ 크리미 화이트 출시 하고 관련 이벤트를 18일부터 실시 한다.

빌립 ‘P2’ 크리미 화이트는 터치센서 지원으로 외관의 불필요한 버튼을 없앤 모던한 디자인의 PMP제품이다. 특히 하얀 눈을 연상케 하는 크리미 화이트 색상이 여성층에게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PMP기능으로만 구성된 베이직 패키지와 표준형 배터리와 충전 크레들을 추가한 플러스 패키지, 두 가지 모델로 출시 되며 색상은 크리미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모두 구입이 가능하다.

유경테크놀로지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18일부터 20일까지 <겨울날의 하얀 설레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P2’ 크리미 화이트를 구매한 고객들 중 35명을 추첨해 BIG4 콘서트, MC몽 콘서트, 화이트로망스 콘서트, 임재범 콘서트 등 인기 콘서트 티켓을 제공해 신나고 멋진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 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빌립(www.myviliv.com)홈페이지 이벤트 소식란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유경테크놀로지스 측은 “올 크리스마스 선물과 다가오는 졸업 입학선물로 IT관련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P2’ 크리미 화이트는 모던한 디자인과 흰색의 색상이 조화를 이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졸업 입학 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격 : ‘P2’ 베이직 크리미 화이트/블랙 (30GB 기준) - 소비자가 44만3천원(부가세 포함)
P2 플러스 크리미 화이트/블랙(30GB 기준) - 47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