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메이트, 스마트폰용 터치장갑 2종 선보여
상태바
바이크메이트, 스마트폰용 터치장갑 2종 선보여
  • paint138
  • 승인 2010.12.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전거 부품 전문업체인 바이크메이트(대표 이정민, www.bikemate.org)는 스마트폰용 터치장갑 ‘180S 테크터치글러브’와 ‘터치메이트’를 출시한다.

스마트폰용 터치장갑 ‘180S 테크터치글러브’는 미국과 유럽에서 겨울철 스포츠용품 전문으로 유명한 업체인 ‘180S(본사:미국)’사 생산한 제품으로서 바이크메이트는 ‘180S’사와 국내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시장에 론칭한 제품이다.

‘180S 테크터치글러브’는 일반장갑과는 달리 내구성이 좋아 등산, 스키, 자전거를 타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아웃도어 스포츠용품이다.
재질은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혼합비율은 제품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다.

특히 엄지와 검지 끝에 테크터치 토트가 장착되어 정확하게 스마트폰을 터치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터치메이트’는 바이크메이트가 자체 개발한 정전식 스마트폰용 터치 장갑이다. 추운 겨울에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작동하기 위해서 맨손으로 아이폰, 갤럭시S,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의 제품을 사용할 때 손을 보호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터치메이트’의 재질은 양모(울) 95%와 전도성 섬유 5%로 구성된다. 외관상 일반 장갑과 전혀 차이점은 없지만 전도성 섬유를 엄지, 검지, 중지쪽에 노출시켜 터치방식의 IT기기들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부드러운 양모(울)에 기모도 많아 착용감이 좋고, 장갑의 기본기능인 보온효과도 탁월하다. 특히 미끄러운 양모의 특성을 보완하기 위해 손바닥 부분에 실리콘 코팅처리를 해 스마트폰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터치메이트’는 아로마향기가 가는 실버 나노 마이크로캘슐이 함유되어 있어 약 30번 정도 세탁해도 지속적으로 좋은 향기가 난다.

‘180S 테크터치글러브’의 가격은 상품에따라 2만9000원~6만2000원이며 ‘터치메이트’는 1만7000원이다. 아울러 바이크메이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쇼핑몰(www.bikemate.co.kr)에서 31일까지 한정수량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