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게이밍 메모리 '써멀테이크 TOUGHRAM Z-ONE RGB' 출시
상태바
아스크텍, 게이밍 메모리 '써멀테이크 TOUGHRAM Z-ONE RGB'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4.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아스크텍은 독특한 디자인의 게이밍 메모리 '써멀테이크 DDR4 터프램 Z-ONE RGB'를 출시했다.

써멀테이크 DDR4 터프램 Z-ONE RGB는 블랙 2종(PC4-25600 CL16 / PC4-28800 CL18)로 출시된다. 또한 헤어라인이 가미된 블랙 색상의 알루미늄 방열판이 장착됏다.

써멀테이크 특유의 화려한 RGB LED 효과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제어가 가능하다. RGB PLUS, TT 음성인식, 레이저 크로마 RGB, 아마존 알렉사에서 1,680만가지 색상의 모든 조명효과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ASUS AURA SYNC와 같은 메인보드 제조사의 소프트웨어로도 동기화가 가능하다.

써멀테이크 DDR4 터프램 Z-ONE RGB 메모리는 인텔 XMP 2.0을 지원하며, 메모리 자체에 최적화된 오버클럭 설정이 저장됐다. 메인보드의 UEFI BIOS에서 XMP 항목을 선택하면 바로 오버클럭을 적용할 수 있다. XMP 2.0은 Intel의 메모리 프로필에 해당하므로 인텔 플랫폼 기반의 메인보드에서만 지원되지만, 일부 AMD 메인보드에서도 XMP 2.0 기능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써멀테이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