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신제품 MSI 메인보드 홍보이벤트 열어
상태바
대원CTS, 신제품 MSI 메인보드 홍보이벤트 열어
  • paint138
  • 승인 2010.12.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 (대표 정명천, www.dwcts.co.kr)는 20일부터 2011년 1월 2일까지 MSI의 신제품 메인보드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내년 1월부터 공식 판매하는 새로운 MSI 메인보드는 인텔의 차세대 코어 i 시리즈 CPU를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로운 MSI 메인보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밀리터리 클래스2와 OC Genie 2를 지원한다. 이 두 기능은 최고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증하는 MSI 메인보드의 대표 기능으로, 30% 이상 향상된 전력 효율성과 8배 이상 늘어난 수명을 보장함으로써 고급 메인보드로써의 MSI 명성을 지속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대원CTS 관계자는 자신했다. 

이 제품은 최신 SATA 6와 USB 3.0을 두루 쓸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편하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Super-Charger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대원CTS 홍보담당자는 “MSI의 새로운 메인보드는 내년 1월에 MSI를 통해 공식 발표될 예정이며, 인텔의 새로운 코어 i 시리즈 CPU를 위한 최고의 메인보드로 자신 있게 권한다”고 제품 출시 의의를 밝혔다.
MSI 메인보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대원CTS(대표전화: 02-2004-7700)로 하면 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