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 PS4로 출시…PC, XB1 예약 가능
상태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 PS4로 출시…PC, XB1 예약 가능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4.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액티비전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Callof Duty: Modern Warfare 2 Campaign Remastered)’는 평단의 열렬한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원작의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전면 향상시켜 출시, PlayStation Network을 통해 PlayStation4(PS4) 버전을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PC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41일부터 예약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리마스터 버전에는 콘솔의 경우 최대 4K 해상도 및 HDR 지원, 그리고 PC에서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을 통해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고화질 시각 효과로 연출되는 캠페인 전체가 포함된다.

액티비전(Activision)이 퍼블리싱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에는 개선된 텍스처 해상도와 상세 묘사, 한층 개량된 애니메이션, 리마스터된 음향 등 많은 다양한 요소들이 담겨 있다.

인피니티 워드(InfinityWard)가 처음 개발, 이번에 비녹스(Beenox)를 통해 리마스터된 이 명작 게임 경험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태스크 포스 141(Task Force 141) 및 티어 1급 요원(Tier1 Operatives)의 일원으로 입대, 파국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숨돌릴 틈 없는 임무들에 차례로 투입된다. ‘클리프행어(Cliffhanger)’, ‘제압(Takedown)’ 노 러시안(NoRussian)’을 비롯한 원작의 강렬한 스토리 경험 전부가 빠짐없이 포함된다.

토머스 윌슨 비녹스 공동 스튜디오 대표(ThomasWilson, co-studio head, Beenox)모던 워페어 2 캠페인은 그야말로 엄청났고, 그 스토리가 남긴 영원한 감명을 우리 모두 기억하고 있다. 너무나도 특별한 이 캠페인이 선사하는 멋진 경험을 창조해 낸 인피니티 워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캠페인을 다시 복구하고 리마스터하는 것은 우리 개발진에게 있어 애정이 담긴 작업이었다. 전면 고해상도 시각 효과와 더 우수한 최신 음향을 통해, 우리는 그 스토리 속에 담긴 느낌과 힘이 정확히 표현되도록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PlayStation network을 통해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시 플레이어들에게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of Duty: Modern Warfare)’에서 사용 가능한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UnderwaterDemo Team Classic Ghost Bundle)이 구입과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번들 내에는 석유 굴착 시설을 배경으로 액션 가득한 인질 구조 작전이 펼쳐지는 더 이상 편한 날은 없다(TheOnly Easy DayWas Yesterday)’ 캠페인 임무에서 영감을 받은 UDT 고스트 오퍼레이터(UDTGhost Operator) 스킨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두 가지 무기 도안(weaponblueprint), 한 가지 무기 장식(weaponcharm), 신규 처형(finishingmove), 농담 대사(voicequip), 애니메이션 콜링 카드(callingcard), 휘장(emblem), 그리고 2회의 배틀 패스(BattlePass) 티어(tier) 건너뛰기 등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및 최근 선보인 콜 오브 듀티: 워존(Callof Duty: Warzone)’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특전들이 담겨 있다.

PC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41일부터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도 UDT 고스트 오퍼레이터(UDTGhost Operator) 스킨이 담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용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을 확보해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완전히 소유한 계열사인 액티비전이 퍼블리싱하며, 한국에서는 만18세부터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YouTube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