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AKG N400' 노이즈캔슬링 완전 무선이어폰 출시 기념 특별 체험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AKG N400' 노이즈캔슬링 완전 무선이어폰 출시 기념 특별 체험단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노이즈캔슬링 완전무선 이어폰 AKG N400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G마켓을 통해 2020년 3월 30일부터 3월 31일까지 단독 진행된다.

선착순 150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별 체험단 파격 할인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AKG 노이즈캔슬링 완전 무선이어폰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AKG N400은 소리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며, 커널형 이어폰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주변 소리 듣기 기능과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로 대화가 가능한 톡쓰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왜곡 없는 원음 사운드를 제공하는 AKG 레퍼런스 사운드를 들려주며, 블루투스 5.0 탑재로 끊김 없이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와 땀에 강한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 시간을 지원하는 대용량 배터리, 편안한 착용감과 풀터치 컨트롤, 고속 충전과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2020년 3월 30일 자정 G마켓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