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찐자 NO! 다이어트 도움되는 취미&아이템 추천
상태바
코로나 확찐자 NO! 다이어트 도움되는 취미&아이템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3.2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저는 오늘도 집에서 놉니다.”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족’이 많아지고 있다. -코로나19 초기에는 마스크, 생수, 라면 등의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지만 최근에는 ‘집콕’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한 취미 생활용품들이 온라인 쇼핑의 중요한 소비 축으로 떠오르고 있다. 확찐자가 되지 않기 위해, 코로나가 만든 강제 집순이들을 위해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취미활동과 함께 취미활동에 도움이 될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했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반신욕

반신욕은 따듯한 물속에 몸을 반만 담그면서 따뜻한 하체와 상대적으로 차가워진 상체를 이용해 혈액순환을 용이하게 하는데 1차적인 목적이 있다. 혈액순환이 잘 되면 근육 긴장을 풀어주므로 하지부종 예방에 좋고, 치질의 통증을 진정시켜주며, 생리통·생리불순이나 자궁근종에 좋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반신욕은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모든 여성의 소망인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밝혀져 더욱 인기다.

 

반신욕, 잔잔한 노래와 함께 힐링을!
초강력 방수등급 블루투스 스피커 SNP-8

반신욕은 몸속까지 따뜻하게 만드는 것으로 서서히 데워진 혈액이 몸 전체에 공급되는데 필요한 시간은 약 20분이다. 반신욕을 하는 20분이 너무 지루하다면 음악이나 라디오 프로그램을 들으며 반신욕을 하는 것도 시간을 빨리 가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아무리 방수 기능이 있다 하더라도 전자기기에 물이 닿는 것을 염려하는 고객들이 많다.  SNP-8은 높은 등급에 속하는 IPX7 방수 등급으로 1m 수심에서도 15~30분 정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물에 대한 방어력이 강력하다. 때문에 안심하고 욕실에서 사용 가능하다.

SNP-8와 함께 하는 반신욕은 건강과 심신 안정 모두를 가져다주는 좋은 취미활동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