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찐자 NO! 칼로리UP 사운드판다 미러볼스피커 SNP-3000
상태바
확찐자 NO! 칼로리UP 사운드판다 미러볼스피커 SNP-3000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3.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외출과 약속도 자제하는 추세고 사람이 많이 모이는 헬스장 방문도 꺼려져 이동거리와 칼로리 소비가 0에 가까운 요즘 확진자 대신 일명 (살이) 확찐자 판정을 스스로 내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과도한 격리로 한정된 공간에서 먹기만 하고 움직임이 없으니 체중이 느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이치이다.

재택근무, 자가격리로 ‘집콕’하는 일상이 답답하다면 집에서도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이고 칼로리 소모도 하고 싶다면 사운드판다 블루투스 스피커 미러볼 SNP-3000을 추천한다.

■ 전원 ON, 집안 분위기 UP! 사운드판다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 SNP-3000
 
정적인 분위기의 집 안에서 운동하기란 쉽지 않다. 유튜브의 홈트레이닝 영상을 튼 것까지는 했는데쉽사리 움직이지 않는 내 몸을 어찌하면 좋을지 모르겠다. 이럴 땐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이 운동에 도움이 된다. 실내조명을 살짝 어둡게 한 뒤, 사운드판다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를 작동시키기만 하면 조용했던 실내가 한순간에 동적인 분위기로 바뀐다.
 
사운드판다 SNP-3000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있는 화려한 미러볼이다. 미러볼 조명은 음악과 주변 소리를 인식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더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재생하는 음악의 비트에 따라 LED 색상을 자동으로 바뀌고 박수 소리, 환호 소리 등의 주변 소리를 인식하여 조명 모드가 변환되기도 한다. 크기는 협탁이나 탁자 위에 올려놓고 쓰기 좋은 사이즈라 어디에서나 가볍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SNP-3000은 컬러 조합 모드 설정이 가능하여 디양한 분위기로 실내를 연출할 수 있어 파티용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한정된 공간과 동선으로 인해 무기력해지고 그로 인해 자꾸만 늘어나는 체중이 걱정된다면 흥을 돋우는 사운드판다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 SNP-3000을 추천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운드판다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