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2'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앵콜 판매
상태바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2'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앵콜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2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2가 카카오메이커스 판매를 시작한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앵콜 판매되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2는 800대를 완판시키며 메이커스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앵콜 판매 기간은 3월 25일부터 4월 8일까지다.

마사지건은 운동선수 및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경기력, 근육강화를 목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일반인들까지 그 인기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오엘라 무선 마사지건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경직과 통증을 완화하며 속근육까지 자극하여 전문가가 마사지 한 듯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2는 더 강력해진 파워와 사이즈로 속근육까지 강력하게 풀어주며 경직된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 근육보호, 강화, 이완에 매우 효과적이다. 1단에서 6단까지 단계별 마사지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4가지 헤드 팁의 부위별 사용으로 전문가가 마사지한 듯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오엘라 마사지건 MG02는 타사 대비 900g의 가벼운 중량과 심플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인체 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며,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여 1회 충전 시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BLDC 모터를 탑재해 근육 이완에 필요한 마사지 세기, 강력한 진동을 자랑하지만 소음은 적게 난다.

오엘라 마사지건 MG01과 MG02는 다른 성능을 보이므로 평소 운동을 하는 정도에 따라 사용성, 무게, 사이즈를 고려하여 알맞게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카카오메이커스 앵콜 판매를 통해서 할인된 가격에 마사지건을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