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무선 네트워크 범위 넓히는 '이지메시PACK' 출시
상태바
ipTIME, 무선 네트워크 범위 넓히는 '이지메시PACK'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3.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유무선공유기 제조사 이에프엠네트웍스는 이지메시를 지원하는 다수의 ipTIME 공유기 중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추천할만한 세 가지 구성의 이지메시PA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메시PACK은 A9004M-X2 & A3004NS-M, A8004T & A3004NS-M, A3004NS-M 2PACK, 총 세 가지 구성이다.

이지메시는 유무선 공유기를 그물망(Mesh)처럼 연결해서 넓은 공간에 하나의 통합된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술로 이지메시를 지원하는 ipTIME 공유기 두 대 이상을 활용하여 이지메시 네트워크를 구축하면 음영지역이 제거된 쾌적한 무선 환경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망 전체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ipTIME 제품은 이번에 출시한 이지메시PACK 제품뿐 아니라 ipTIME의 다른 유무선공유기를 이용해서 이지메시 구성을 확장할 수 있으며 이지메시를 지원하는 다른 제품은 A8004T-XR, A5004ns-M, A3008 등 현재 총 46개 모델이 있다. 보다 자세한 지원 제품 목록은 ipTIME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에프엠네트웍스는 “이지메시PACK으로 구성된 제품은 개별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