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둠 이터널’ 한국어판 PS4, Xbox One, PC 출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둠 이터널’ 한국어판 PS4, Xbox One, PC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3.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FPS 게임 둠 이터널(Doom Eternal)’ 한국어판을 PS4, Xbox One, PC320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2016)의 이야기를 마치고 귀환한 둠 슬레이어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데몬들에게 침략당한 지구의 모습이었다. 데몬들을 찢고 부수며 가혹하고 기나긴 임무를 완수하라. 지옥으로부터의 위협을 타파하고 둠 슬레이어가 어떤 존재인지를 데몬들에게 알려주자. 궁극의 스피드와 파워가 무엇인지를 1인칭 전투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게임 특징

위험하고 강력한 최고의 슬레이어:

어깨에 장착한 화염방사기, 손목에 장착한 접이식 칼, 업그레이드된 총과 모드, 더블 대쉬 기능 등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하며 다양한 대응이 가능하다.

 

저주받은 트리니티:

필요한 것은 적에게 빼앗아라. 영광의 킬로 추가 체력을, 화염으로 방어력을, 그리고 데몬을 전기톱으로 찢어내어 탄약을 손에 넣는 당신은 최고의 데몬 슬레이어이다.

 

배틀 모드:

이드 소프트웨어에서 새롭게 개발한 새로운 2:1 멀티 플레이를 즐겨라. 완전히 새로운 이 모드에서는 무장한 둠 슬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두 마리의 데몬에 대항하여 3라운드 승부를 겨루는 강렬한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둠 이터널’ PS4, Xbox One, PC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