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봄맞이 대청소도 신나게!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추천
상태바
사운드판다, 봄맞이 대청소도 신나게!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3.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집안 구석구석에 봄의 생기를 불어넣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봄맞이 대청소다. 봄맞이 대청소는 집안에 쌓인 먼지와 묵은 때를 벗기고 추위로 꼭꼭 걸어 잠근 문을 활짝 열어 신선한 공기를 통하게 해준다.

대청소는 알레르기 또는 감염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롭게 외출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므로 대청소를 통해 주변을 깨끗이 유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집안청소를 통해 새로운 기분을 느껴볼 것을 권장한다.

봄맞이 대청소, 이왕 하는 거 신나게 해 보면 어떨까? 고음질 사운드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봄맞이 청소를 하고 싶다면 사운드판다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추천한다.

 

■ 집 안 구석구석 고음질 사운드로 채워주는 멀티 우드 스피커 SNP-W8

SNP-W8은 3W 스피커 2개가 장착되어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매끄러운 연결과 빠른 페어링 속도로 실내 안을 자유롭게 이동하더라도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고 고성량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집 안 곳곳에서 고음질 음악을 들을 수 있다.

SNP-W8은 블루투스 연결뿐 아니라 AUX선으로 재생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TF 카드, USB로 미리 선곡해 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게 다가 아니다. SNP-W8은 블루투스 스피커, 알람시계, FM 라디오, 온도계까지 한 번에 되는 실용성 높은 멀티 제품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나뭇결은 실내 분위기를 한층 밝고 부드럽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SNP-W8은 어디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 겸 다기능 멀티 스피커이다.

 

■ 물에 닿아도 OK! 강력방수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스피커 SNP-8 

전자기기가 물에 닿을까 봐 가슴이 조마조마했던 경험이 있었다면 SNP-8을 추천한다. 

SNP-8은 국제 표준 IPX7등급의 강력 방수 제품으로 물에 흠뻑 젖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므로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청소를 할 수 있다.

SNP-W8의 장점은 2개의 스피커를 하나의 음원 기기와 연결하여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2개의 스피커를 각각 다른 공간에 놓고 사용하거나 사용자 좌우에 하나씩 놓고 사용하면 입체적이고 공간감 있는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