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당신의 모니터 유디아가 구해드립니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당신의 모니터 유디아가 구해드립니다'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3.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강화유리가 장착된 게이밍 모니터를 대상으로 3월 한 달 동안 파격 할인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화유리가 장착된 'EDGE 27FM3' 100대, 'LOOK 320 I-GAMING 커브드' 2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1%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PC방에서 검증된 게이밍 모니터로서 게이밍 모니터로 업그레이드 하고 집에서도 PC방과 같은 환경을 갖출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강화 유리가 장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게이밍에 최적화 되어 있는 고스펙 모니터로서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이밍 모니터의 필수 조건인 높은 주사율과 (165Hz/ 240Hz) 1ms의 응답속도를 갖춰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모니터에 장착된 방탄유리(강화유리)는 제품의 내구성과 선명도를 높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게임에서 져도, 강화에 실패해도 모니터만은 안전한 강화유리가 장착된 모니터 'UDEA EDGE27FM3 방탄유리', 'UDEA LOOK 320 I-GAMING 커브드 방탄유리'는 3월 14일 부터 한정 수량으로 온비즈샵에서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평소 고 스펙 게이밍 모니터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유디아 게이밍 모니터로 업그레이드하고 집에서도 PC방 같은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눈여겨볼 만 하다.

이외에도 유디아 모니터에는 유케어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유케어스 서비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가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감동 서비스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집까지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는 스마트 방문 A/S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