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블랙펄 DIY KIT' 특가 판매
상태바
콕스, 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블랙펄 DIY KIT' 특가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1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COX 블랙펄 CNC 알루미늄 DIY KIT(이하 블랙펄 DIY KIT)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월 16일부터 3월 22일까지 1주일간 콕스에서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키캡과 스위치가 포함되지 않은 DIY 버전의 블랙펄 DIY KIT를 234,500원에서 약 15% 할인된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블랙펄 DIY KIT는 콕스에서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이며 기존 일반 블랙펄 제품을 DIY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으로, 키캡과 스위치가 포함되지 않은 DIY 버전의 제품이다.

정교한 내부 설계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블랙펄 DIY KIT는 기존 블랙펄과는 다르게 SMD 방식의 매립형 RGB LED를 탑재하고 있으며, 카일 정품 소켓의 채용과 5Pin 스위치 또한 호환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설계된 PCB를 채용하였다.

블랙펄 DIY KIT는 별도의 작업을 거치지 않고도 제품의 나사 체결과 스위치의 장착만으로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정방향 스위치로 설계하여 체리 프로파일의 키캡 사용에도 간섭 없이 훌륭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제품의 기본 구성으로는 C타입 케이블과 여유분을 포함한 고정 나사 3종, 그리고 스테빌라이저와 고무 범폰이 각 2세트씩 포함되어 있어 분실 또는 파손 시에도 대처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청소 브러쉬와 스위치 리무버, 키캡 리무버 또한 함께 동봉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