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UV 휴대용 멀티 살균기' 카카오톡 톡딜 진행
상태바
앱코, '오엘라 UV 휴대용 멀티 살균기' 카카오톡 톡딜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1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UV 휴대용 멀티 살균기가 카카오톡 톡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톡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엘라 UV 휴대용 살균기가 26%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카카오 커머스의 톡딜은 2명만 모여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는 3월 14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오엘라 UV 휴대용 멀티 살균기는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부착해서 작동시키면 살균 작용 효과를 내는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화장실 변기에 존재하는 수많은 세균과 진드기 등을 99.9% 완전 박멸할 수 있다. 중국 보건 당국이 "변기 물을 내릴 때 튄 물방울로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가 퍼질 수 있다"고 밝힌 가운데 UV 휴대용 멀티 살균기는 화장실 변기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또한, 변기 외에도 세균이 많은 마스크, 휴대폰, 노트북,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살균기를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를 매일 한 번만 쓴 후 버려야 해서 구매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를 일회용으로 쓰기 아까웠다면 살균기로 세균을 제거해 재사용할 수 있다.

살균 시작부터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5분 정도이다. 한 번 충전으로 약 2시간(24회)가량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소모 방지를 위해 살균 완료 시 자동 꺼짐 기능이 작동한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최고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카카오톡 톡딜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기회에 휴대용 살균기를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